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모든 부모를 위한 유용한 팁

낚시꾼간지 2020. 6. 15. 07:39


모든 부모를 위한 유용한 팁



양육의 많은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과 기술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자녀발달에 대한 지식과 상황이 발생할 때 대처하는 방법이 많을수록 육아효과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당신의 말과 행동을 어떻게 인지할 것인지 생각해 보라.


진실을 말하는 것은 아이와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린 아이와 함께 집을 떠나 있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그들의 식습관과 수면 습관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아이들은 여행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을수록 더 젊어진다.


취침 의식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에게 그 경험을 훨씬 더 즐겁게 해줄 수 있다.




미취학 아동들은 종종 변화로 어려움을 겪는다.


과업 사이의 갑작스러운 변화는 미취학 아동을 녹일 정도로 스트레스를 준다.




유아와 유아는 탄산음료, 다이어트, 그 밖의 다른 음식을 섭취해서는 안 된다.


무설탕 주스, 물, 우유와 같이 영양분이 많은 음료와 함께 지내세요.




애들 없이 혼자 시간을 보내야 해 신뢰할 수 있는 가족이나 친구가 몇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당신의 아이들을 지켜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휴식을 취하지 않는다면, 스트레스는 쌓이고 긴장감은 여러분이 자녀들과 건강한 관계를 형성하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당신과 함께 사는 아이가 있다면 집에서 담배를 피우지 마십시오.


사실, 그 습관을 완전히 버리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간접흡연은 실제 흡연만큼이나 나쁘다.


어린 시절에 연기를 마시는 아이들과 관련된 다양한 영구적인 호흡 문제가 있다.




어린 아이들, 유아들과 함께 여행을 갈 때, 편안한 물건들을 챙기는 것을 잊지 말아라.


대부분의 가족들이 휴가를 즐거운 휴가로 보는 반면, 아주 어린 아이에게는 그것은 그들의 평상시의 불필요한 혼란으로 보인다.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부드러운 장난감이나 담요를 가지고 가면 아이가 집에서 더 편안해지고 다른 장소에서 편안해 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이 스포츠나 다른 방과후 활동에 참여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그들이 성장하는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아이들이 사교적이 되도록 격려하고 친구를 사귀게 한다.


이러한 기술들은 일생 동안 절실히 필요하며, 어릴 때 그것을 개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스포츠와 다른 활동들은 당신의 아이가 지루함에 의해 야기되는 문제에 빠지지 않도록 긍정적으로 관여하도록 한다.




ADHD, 아스퍼거 또는 충동적인 행동에 기여하는 다른 조건을 가진 아이들은 그들의 손에 너무 많은 비정형적인 시간을 가지도록 허용되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 아이들에게 그 모든 번들거리는 에너지를 소모할 건설적인 방법을 제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분명히 후회하게 될 것이다! 이를 퇴치하는 방법에는 운동장에 가거나 매일 30분 이상 자전거를 타는 것이 포함된다.




많은 아이들이 매우 외향적이지만, 다른 아이들은 그렇지 않다.


어떤 아이들은 수줍음을 타고 물러날 수 있는데, 그것은 그들에게는 정상적인 행동이다.


그러나 수줍음과 지나치게 내성적인 것과는 차이가 있다.


부모로서 당신은 차이점을 알아야 한다.


아이가 너무 외향적일 수 있다고 걱정한다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 혹시 있을 수 있는 내적/정신적 문제를 배제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바라건대, 이 기사는 당신에게 어떻게 하면 더 나은 부모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주었기를 바란다.


아마 너는 해답은 없겠지만, 적어도 해답을 찾는 방법은 알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