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모든 부모가 알아야 할 것.

낚시꾼간지 2020. 6. 15. 07:40


모든 부모가 알아야 할 것.




가끔 충고가 필요한 것은 정상이다.


이 기사에서는 그러한 문제들 중 일부가 논의될 것이며, 당신이 그것들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조언이 제공될 것이다.




네 아이들이 네 말을 어떻게 받는지 생각해봐.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정직함을 완전히 믿는 것처럼 느끼기를 원한다.




미취학 아동의 경우 업무 간 전환이 어려울 수 있다.


한 작업에서 다른 작업으로 갑자기 전환하는 것은 종종 큰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녹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자녀와 함께 있는 시간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시간이 정말 중요할 수 있다.


한두 시간 동안 아이들을 돌볼 수 있는 친구나 친척을 찾아라.


부모들이 자녀들로부터 휴식을 취하지 않을 때, 그들은 더 스트레스를 받는 경향이 있고, 그것은 차례로 집안 전체에 긴장을 유발한다.




당근, 피클, 오이를 메쉬 티더에 넣어 티가 나는 아이를 달래면 자연스러운 티더를 만들 수 있다.


플라스틱이나 고무 티처가 효과적이긴 하지만, 당신의 아이에게 맛과 함께 자극적인 도움을 주는 것은 그나 그녀가 계속해서 갉아먹도록 격려할 것이다.


아이가 이 맛있는 티저를 오래 사용할수록, 아이들은 더 많은 안도감을 느낄 것이고, 여러분 둘 다 더 행복해질 것이다.




때로는 아이들을 돌볼 때 자신을 소홀히 할 때도 있지만, 때로는 우선순위가 될 필요도 있다.


할 일이 많더라도 너 자신을 위해 좀 쉬어라.


더 많은 에너지를 갖게 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고, 자녀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보살핌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유아들과 어린 아이들이 긴 자동차 여행에 지루하고 짜증을 내지 않게 하고 싶다면, 자주 휴게소를 만드세요.


가능한 한 빨리 목적지에 도착하려고 하는 것이 유혹적일 수도 있지만, 좀 더 여유 있게 접근하는 것은 뒷자리에서 덜 소란을 피우는 결과를 낳는다! 놀이터, 공원, 그리고 당신의 아이들이 휴식을 취하고 불필요한 에너지를 조금이나마 소화할 수 있는 멋진 들판이 있는 식당을 계속 주시하라.




당신이 어린 아이들 또는 유아들과 함께 여행할 때, 몇 가지 편안한 물건들을 가지고 오십시오.


어린 아이는 일상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휴가에 대해 쉽게 혼동할 수 있고, 나머지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망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아이가 새로운 곳에 있을 수 있는 한 행복하게 해 주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담요를 손에 넣으세요.


그것은 그들이 필요할 때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의붓자식과 즉시 유대감을 가질 것을 기대하지 마라.


그 아이는 부모님의 별거에 대해 너를 탓할 수도 있다.


일을 서두르지 않고 발전시킬 시간을 준다면 의붓자식은 천천히 당신을 받아들이기 시작해야 한다.




더 나은 식습관을 기르기 위해, 여러분의 집을 정크 푸드 프리 존으로 만드세요.


만약 단 것이 선택이 아니라면, 당신의 아이는 대신 더 건강한 것을 먹을 것이다.


그런 대접은 특별한 행사나 축하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자녀에게 가르쳐라.




ADHD 아동의 부모들은 부정적인 행동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 긍정적인 활동으로 그들을 붙잡아 두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한 문제를 가진 아이들은 잉여 에너지를 위한 배출구가 많지 않을 때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으로 눈을 돌리기 쉽다.


당신의 아이를 공원에 데리고 나가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활동적인 스포츠를 하거나, 다른 에너지 연소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원하지 않는 행동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아이들은 노는 것을 즐긴다.


그것보다, 그들은 놀 시간이 필요하다.


좋은 부모가 구조화되지 않은 놀이 시간을 허락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너희 아이들이 지켜야 할 규칙들을 만들어라.


또한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결과를 만들고, 그것들과 일관성을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에게 규칙과 한계를 정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아이들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정해진 일련의 규칙들을 갖는 것은 또한 여러분의 육아 시간을 단순화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자녀양육은 절대적 방법이나 해결책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부모들은 하루하루 "귀로 연주"하기 때문에 조언이 필요하다.


실망을 느끼게 하는 상황은 아주 자주 발생할 수 있다.


이 글에서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가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찾아라.


이러한 팁들을 일상생활에 적용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