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셜 미디어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팁과 요령



시청자를 사로잡는 것은 온라인 세계의 사업주들에게 항상 사소한 문제였다.


목표를 향해 가는 방법은 수백 가지가 있고 각각 기복이 있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아무리 규모가 크든 작든 대중에게 손을 내밀 수 있다.


이 글에서, 당신은 당신이 그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도울 몇 가지 아이디어를 찾을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좋아요 상자"를 포함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사람들이 그 사이트에서 널 "좋아" 할 거야.


방문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여 이와 같은 링크를 볼 때, 그들은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동안 페이스북 프로필 액션을 만들 수 있다.


단순하게 만드는 것은 사람들이 더 기꺼이 그것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에게 더 나은 노출을 줄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는 관련 소셜 네트워킹 위젯을 포함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에 위젯을 가지고 있으면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소문을 퍼뜨릴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위젯은 독자들이 다른 사이트를 방문하여 컨텐츠를 다시 달랠 수 있도록 해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전략으로 사용하는 경우, 다른 사용자가 코멘트를 할 때 반드시 질문에 답하고 코멘트를 작성하십시오.


로그온할 때마다 댓글을 찾아보십시오.




웹 사이트 서퍼들이 구독을 통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서 프로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방문객들과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또는 그들이 사용하는 다른 네트워킹 서비스를 통해 연락을 유지함으로써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최신의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


여러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도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페이스북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광고할 뿐만 아니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누군가가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그들의 사료에 알림이 나타나 친구들에게 보일 것이다.


더 큰 노출을 생성하려면 독자 여러분과 독자 간의 상호작용을 용이하게 하십시오.




페이지 업데이트를 선택하는 빈도에 대해 유연성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주요 캠페인이나 신제품을 출시할 때는 풍부한 업데이트가 중요하다.


독자들에게 합리적인 기대를 주기 위해 가능한 한 일관성을 유지하고, 재미있는 말이 있을 때만 글을 올리십시오.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특별 행사를 홍보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더 많은 접속권과 더 나은 할인을 제공한다면, 사람들은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팔로우할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당신의 브랜드와 당신의 제품과 개인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이 당신을 따르고 특별한 제안을 이용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그들이 단지 그렇게 하도록 허락한다.




소셜 네트워크는 단순히 방문객들이 볼 수 있도록 수동적으로 컨텐츠를 게시하는 또 다른 광고판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잠재 고객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와의 상호작용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더 나은 고객 관계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사진 제출 콘테스트는 당신의 브랜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낼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이다.


당신의 프로필에 콘테스트 세부사항을 게시하고, 당신의 브랜드를 가장 창의적인 방식으로 통합한 팔로워에게 상품을 제공하라.


그들이 그들의 네트워크에 있는 이 사진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하면, 그것은 당신의 회사가 몇몇 새로운 시장에 노출될 것이다.




만약 AdSense와 디렉토리를 통한 기사 마케팅이 당신이 원하는 만큼 잘 되지 않는다면, 용기를 내라.


당신은 다른 선택권이 있다.


당신은 재미있는 미디어를 사용하여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다.


사업주로서 당신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할 책임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 조언들을 따름으로써 당신의 성공을 증가시킬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